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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페이지 알림마당 공지사항 - 코로나19 관련 제출 서류(학교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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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작성자홍**
  • 작성일2022-05-27
  • 조회수287

제목코로나19 관련 제출 서류(학교 제출용)

[2022.5.1.부터 수정 적용합니다.]

코로나19 관련 등교중지 및 예방접종에 따른 제출서류 안내합니다.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신속항원검사(또는 PCR 검사) 또는 의사의 진료를 반드시 실시하여야 하며, 가정내관찰기록지 유증상 표시 제출은 출석인정서류로 유효하지 않습니다.

가족 (동거인)확진일 경우, 3일 이내 PCR 검사 또는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 1회, 6~7일차 신속항원검사 1회를 권장하고, 검사결과 음성 확인 시까지 등교 중지 권고합니다(결과 확인 시까지 출석인정).

코로나19와 관련되지 않은 결석 및 예방접종은 결석신고서를 작성하여 제출바랍니다.


<2022. 5.1 이후 제출 서류>

- 아래표에 제시한 증빙 자료(문서, 문자메시지, 사진 등) 제출

*코로나19 예방접종 시, 접종일은 예방접종내역확인서 또는 예방접종증명서, 접종 다음 날부터는 의사 진단서(소견서), 처방전 등 제출. 접종일부터 접종 후 2일까지는 출석인정결석, 3일부터는 병결처리함.

* 의사의 진단서(소견서)를 통해 인정된 기저질환이 있는 학생의 경우, 학교장의 사전 허가를 받아 출석인정결석

-기저질환: 만성폐질환, 당뇨, 만성 신질환, 만성 간질환, 만성심혈관질환, 혈액암, 항암치료 암환자, 면역억제제 복용 중인 환자 등

- 기저질환자는 결석한 날부터 5일 이내(지역여건 등에 따라 의료기관 방문이 어려운 경우 학교장이 허가한 기간 내)에 고위험군임을 확인하는 의사의 진단서(소견서)를 제출해야 하며, 매 학기 초 제출한 진단서(소견서)로 해당 학기 증빙 갈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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